"가는 중이다👣" 스페인어로는?
📌 Estar de camino [에스따르 데 까미노]
[활용 예문📚]
1. Ya [estoy de camino], llego en 10 minutos.
이미 가고 있어. 10분 걸려.
2. [Estamos de camino]. Siento llegar tarde.
우리 가는 중이야. 늦어서 미안해.
3. ¿[Estás de camino]?
너 오고 있어?"
[핵심 단어 🔍]
el camino 길
'시원스쿨 자료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시원] 잘/나쁘게 보내다 (0) | 2025.07.27 |
|---|---|
| [시원] 산책하다/일주하다 (3) | 2025.07.27 |
| [시원] 막 ~하려던 참이다 (0) | 2025.07.27 |
| [시원] 남 탓하다 (3) | 2025.07.27 |
| [시원] ~할 수밖에 없다 (0) | 2025.07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