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남 탓하다🙄👉" 스페인어로는?
📌 Echar la culpa a alguien
[에차르 라 꿀빠 아 알기엔]
[활용 예문📚]
1. Siempre [me echas la culpa] de todo.
넌 항상 모든 걸 내 탓으로 돌리잖아.
2. Si quieres, [échame la culpa].
원한다면, 나를 탓해.
3. No [le eches la culpa a nadie]. Fue tu error.
남 탓 하지마. 네 실수였잖아.
[핵심 단어 🔍]
echar 던지다, 버리다
la culpa 실수, 잘못
el error 실수, 틀림, 오류
'시원스쿨 자료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시원] 가는 중이다 (0) | 2025.07.27 |
|---|---|
| [시원] 막 ~하려던 참이다 (0) | 2025.07.27 |
| [시원] ~할 수밖에 없다 (0) | 2025.07.26 |
| [시원] 한숨도 못 잤어 (1) | 2025.07.26 |
| [시원] ~가 필요해 (4) | 2025.07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