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원스쿨 자료모음

[시원] 잘/나쁘게 보내다

vocavoca 2025. 7. 27. 04:11

"잘/나쁘게 보내다🌞" 스페인어로는?

📌 Pasarlo bien/mal [빠싸를로 비엔/말]

[활용 예문📚]
1. [Lo pasé muy bien] en la fiesta.
파티에서 정말 즐거웠어.

2. No [lo pasé tan mal] como esperaba.
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.

3. ¿Te [lo pasaste bien] en el viaje?
여행 잘 다녀왔어?

[핵심 단어 🔍]
la fiesta 파티
esperar 기다리다, 기대하다
el viaje 여행

'시원스쿨 자료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시원] 농담이야  (4) 2025.07.29
[시원] 우연이다!  (0) 2025.07.28
[시원] 산책하다/일주하다  (3) 2025.07.27
[시원] 가는 중이다‍  (0) 2025.07.27
[시원] 막 ~하려던 참이다  (0) 2025.07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