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잘/나쁘게 보내다🌞" 스페인어로는?
📌 Pasarlo bien/mal [빠싸를로 비엔/말]
[활용 예문📚]
1. [Lo pasé muy bien] en la fiesta.
파티에서 정말 즐거웠어.
2. No [lo pasé tan mal] como esperaba.
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.
3. ¿Te [lo pasaste bien] en el viaje?
여행 잘 다녀왔어?
[핵심 단어 🔍]
la fiesta 파티
esperar 기다리다, 기대하다
el viaje 여행
'시원스쿨 자료모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시원] 가는 중이다👣 (0) | 2025.08.18 |
|---|---|
| [시원] 산책하다/일주하다 🚶 (0) | 2025.08.18 |
| [시원] 너 까먹지 마🙏⚠️ (1) | 2025.08.18 |
| [시원] 딴 생각하다/멍 때리다 😶 (0) | 2025.08.18 |
| [시원] 정들다 ❤️ (6) | 2025.08.14 |